괴담/레딧괴담

레딧 괴담 번역 ) 당신의 세가지 계절

bloodybera 2021. 2. 2. 01:34

레딧 괴담 번역  )  당신의 세가지 계절

번역 괴담연구소

 


저는 당신이 이번 여름에 무엇을 했는지 알아요.


당신은 착한 소녀처럼 고양이와 집에만 있었어요. 집에서 일하고, 알몸으로 춤도 추고, 처음에는 재미있었겠지요.

 

당신은 새로운 일에도 도전했어요.

 

그림그리는 법, 칵테일 만드는 법을 배웠죠.

 

당신은 친구와 영상통화를 하며 온라인 게임을 했어요. 하지만 상황은 끝을 향해 돌아섰어요.

 

당신은 옷도 갈아입지 않고, 머리도 감지 않았어요. 친구한테 전화하는 것도 그만두었어요. 칵테일은 냅두고 보드카만 주구장창 마셨잖아요.

 


저는 당신이 이번 가을에 뭘 했는지 봤어요.


당신은 일에 뒤쳐지기 시작했어요. 한 번에 며칠씩 전화기를 꺼두었어요.

 

앉아서 술을 마시며 벽에 흔들리는 그림자를 바라만 보고 있었어요.

 

당신은 많이 울었고 고양이를 너무 많이 쓰다듬어 달아나게 했어요. 당신의 수면 패턴은 망가졌고, 탈진해 기절할때까지 밤을 지새웠어요.

 

심지어 잠에 들때조차도 당신은 편히 잠들지 못했어요. 밤새 땀을 시트에 흘리면서 뒤척였어요.

 


저는 이번 겨울에 당신을 느꼈어요.


직장을 잃은 당신은 영혼이 빠져나간 껍데기에 불과했어요. 움푹 들어간 눈꺼풀은 얇고 연약해보여요.

 

당신은 마침내 사람들에게 다가가기로 결심했나봐요.

 

당신은 친구들에게 당신을 계속 지켜보며 문자를 끝임없이 보내는 스토커에 대해 횡설수설하고,

친구들은 그걸 들으며 서로 눈빛을 주고받아요. 

 

그 남자는 당신의 고양이를 죽여버렸고 침대 시트를 훔쳤지요.

 

친구들은 당신이 도움이 필요하다고 했지만, 당신에게 정말로 필요한 도움은 알지 못했어요. 

 

 

저는 당신이 알고 있는 모든 걸 알아요.

 


저는 당신이 보는 모든 것을 볼 수 있어요.

 


당신은 상처받은 것일뿐, 혼자가 아니에요.

 


제가 여기 있어요. 기다리고 있어요.

 

--

 


"제발, 제 말을 믿어주세요." 나는 유리 칸막이 너머의 여경에게 편지를 들이밀었다.


"미스 하트, 저번에도 이랬잖아요." 그녀가 말을 시작했지만, 나는 말을 막았다.

 
"그땐 집에 졸린 경찰을 딸랑 한 명만 보냈잖아요.  그러니 당연히 아무것도 못찾았었죠. "

 

나는 내 어조를 수평으로 유지하려고 애쓰면서 얘기했다.


"미스 하트"라고 그 여경은 되풀이해서 말했다.

 

"우리는 하트양의 모든 불만을 기록했고 집도 꾸준히 감시했어요. 침입은 커녕 스토킹의 증거조차 없었습니다."


"이 편지는요?"

 

나는 편지를 유리 칸막이에 계속 들이밀었다 마치 그게 어떻게든 배어 들어갈 수 있는 것처럼.


"그건 또 뭡니까?"라고 그녀는 화난 어조로 물었다.


"오늘 아침 제 냉장고 문에 테이프로 붙여져 있었어요." 나는 눈물이 흐르는 것을 느꼈다.

"왜 제 말을 믿지 않으세요?"


그 여경은 시선을 돌렸고 나는 정신이 나갈것 같았다.


망할.

 

 

 

 

경찰, 가족, 친구들은 다들 내가 지어낸 거라고 생각해.

 

그들은 내가 관심을 끌기 위해 그 편지를 지어냈다고 생각하겠지만,

 

나는 그러지 않았어.


내가 안그랬어.


그럴 수 없었어.

 


이 편지는 그가 존재한다는 증거라구요.


그렇죠?


그렇죠?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