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레딧괴담

레딧 괴담 번역 ) 절대 잠들지 마시오.

bloodybera 2021. 2. 3. 01:26

레딧 괴담 번역 ) 절대 잠들지 마시오. 

번역 괴담연구소

 

 

 

그 메시지는 모든 사람의 머릿속에 동시에 방송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이 현상을 논리적으로 분석하느라 며칠을 보냈고,

결국 초자연적인 설명으로 발전했지만, 결국엔 아무것도 알아내지 못했습니다.

그중 그나마 유력한 가설들은 외계인들이 우리에게 메시지를 보냈다는 것, 정부가 사람들은 대상으로 무슨 마인트컨트롤 시험을 하고있단것, 천사가 내려와 구원에 대비해야 한다고 했다는 것들이었습니다. 
이 가설들 중 어떤 것도 아무런 실증이 없었기 때문에 우린 아무것도 할 수 없었습니다.

사람들은 계속 일상생활을 이어갔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죽기 시작했습니다. 

패턴이 분명했습니다. 지구의 절반의 인구가 하루 만에 전멸했습니다.

잠에 든 사람들은 무서운 악몽을 꾸고 심장마비로 죽어갔습니다. 


비상 지휘권이 제정되었고, 시민들은 침대 안으로 기어 들어가는 것이 안전하지 않다고 느끼면서 사실상 수면 테스트 대상이 되는 것을 자청했습니다. 
연구원들은 서둘러 연구를 진행했고, 곧 나흘만에 인간은 꿈을 꾸기 시작하자마자 심장 마비를 겪는다는 것을 발견했으며

심장이 멈춘 후에도 몇 분 동안 뇌 활동이 여전히 기능한다는것을 밝혀냈습니다.

동물들은 아무런 변화를 겪지 않았고,이 재난은 인간에게만 국한된 것이었습니다. 

 
이전엔 "살려고 커피 마셔요."라는 카페인족들이 짜증나기만 했는데, 이제는 절박함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카페인이 든 것은 무엇이든지 간에 엄청나게 가치가 상승했습니다.

각성제, 코카인의 수요가 폭증했으며 필수적으로 생산하는 물품이 되었고 과학자들은 인간이 꿈을 꾸지 못하게 하는 방법을 알아내야 했습니다. 그리고 과학자들은 카페인을 많이 섭취해야 했습니다.

내내 잠을 자지 않았고, 아마도 자극적인 약물을 복용했을 수도 있었을겁니다.
그러나 결국 그들은 해내지 못했어요.

인류 대부분은 6일째 날에 죽었습니다.

아무도 영원히 깨어 있을 수는 없는 법. 많은 사람들은 자살을 택했습니다.


나조차도 예외는 아니에요.

 

사실 저는 불면증 환자입니다.

저는 항상 밤에 잠드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수십 년동안 불면증을 겪었음에도 불구하고 잠을 자지 않는 것은 여전히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저는 스스로 작은 도전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가능한 한 많은 각성제를 마시고, 가능한한 무서운 이야기를 읽었고, 그래서 저는 여지껏 깨어있을 수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12일동안 잠을 못잤습니다. 곧 세계 기록을 깨려고 합니다.

그렇다고 주변에 이 업적을 기려줄 사람이 남아있지도 않네요.

글쎄요, 제가 여지껏 잠들지 않은 마지막 사람일지도 몰라요.


저는 잠에 못든지 3일째부터 계속 환각을 느끼고 있었어요.

외계인들이 내려오고, 천사들은 우리가 계속 깨어있어야 한다고 나불거리고, 정부도 실험을 인정했어요....

하지만 저는 그 중 어느 것도 진짜가 아니라는 것을 알아요..  모든 것이 뿌옇게 느껴지네요.

마치 제 삶이 어둑어둑한 연못을 지나가는것 같이 느껴져요.  


저는 지금 침대에 누워 있어요.

수면제 한 병이 옆에 있는데, 그걸 삼켜야 할지, 아니면 그냥 자야 할지 모르겠어요.

만약 악몽이 지구상의 모든 사람들을 죽일 수 있다면, 그리고 의식이 혼미한 와중에 제가 은연중에 악몽을 경험하고 싶어하는거라면,

저는 이제 그 악몽이 어떨지 궁금해진다는 것을 인정하려 해요. 


저는 침대에 누워 절 감싼 텅 빈 세계의 침묵을 들으며 잠에 빠져듭니다...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