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레딧괴담

레딧 괴담) 밝은 미래

bloodybera 2021. 2. 5. 12:35

레딧 괴담) 밝은 미래 

번역 괴담연구소

 

나는 실행하기 전에 계획을 짜는 것을 좋아하는 편이다. 계획을 잘 짜는데 있어서 난 좀 유리한 편인데,

 

왜냐면, 사실, 나는 미래를 예측할 수 있다.

난 이 능력으로 다양한 가능성을 고려해 볼 수 있고,

각 상황에서 어떻게 일이 진행되는지에 따라 어떻게 행동하는게 최선일지 결정할 수 있다.

 

예를 들자면, 나는 내가 회사 사장과 얼마나 잘 지낼 수 있을지를 미리 예측해 본 뒤 지금의 직장을 골랐다.
그치만 이 능력을 남용하지 않는게 좋다.

이 능력은 자주 쓰면 삶이 아주 따분해지기 때문이고, 또 능력을 쓸때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것도 싫다.

 

그러나 지금은 시간이 좀 있다. 출장이 예정보다 빨리 끝나서, 집에 일찍 가서 아내를 놀래켜야겠단 생각이 들었다.  

 

 

지금 난 집에 가는 비행기를 타고 있다.


나는 읽던 책을 마지막장까지 다 읽은 다음, 어떻게 해야 그녀를 놀라게 할 수 있을까 생각하며 시간을 때우기로  했다.

곰곰히 생각해 보았다.

초콜릿이나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레스토랑의 식사라면 어떨까?

 

 

그런데 뭔가 이상하다.

 

집으로 돌아가 아내와 무엇을 할 것인가에 대한 다른 선택지를 예측하려 할 때마다,

내게 보이는 것은 캄캄한 어둠뿐이다.

 

그냥 공허하고 또 공허함만 느껴진다.

 

비행기의 난기류 때문에 능력이 잘 발휘가 안되는걸지도...

 

모르겠다, 난 지금 좀 불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