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레딧괴담

나폴리탄 괴담 ) 병원의 이상한 규칙

bloodybera 2021. 2. 7. 23:32

나폴리탄 괴담 ) 병원의 이상한 규칙

번역 괴담연구소

 

 

나는 얼마전까지만 해도 주유소에서 계산원으로 일하고 있었다.

주로 야간 교대 근무를 했는데, 일이 정신없고 하루의 대부분을 차지해 꽤 싫증이 난 상태였다. 

게다가 카드값이 밀려있었고 갚을 돈이 부족해서 수익이 더 나은 일자리를 찾고 있었다. 

어쩌다보니 난 병원 접수원을 모집한다는 광고를 마주치게 되었다. 
병원 일에는 관심이 없었지만, 상당히 좋은 급여 조건을 보자 마음이 변했다. 돈이 너무 필요해서 망설이지 않고 바로 지원했다. 

놀랍게도 그들은 한 시간 만에 나에게 답장을 보냈다. 

나는 아주 간단한, 그러나 이상한 질문들로 가득찬 면접을 보았다.

어두운 공간을 무서워 합니까? 독실한 신자입니까? 등등 이런 질문들은 예상하지 못했다. 일단 최선을 다해서 대답했다.

질문이 좀 이상하긴 했지만 면접이 끝나고 바로 채용되엇기에 딱히 개의치 하지 않았다. 

앞으로 돈 걱정은 안하겠다 싶어 마음이 편해졌다. 

그들은 나에게 같은날 적혀진 장소에서 만나자고 했다.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이른 날짜였지만 그냥 그러려니했다.
그날 면접관이었던 사람을 만났다. 그는 내가 해야 할 일을 말해주었다. 나는 병원 1층 접수 창구에 배치되었다. 

그는 나를 접수 창구 안에 있는 직원실로 데려갔다. 그는 내게 모든 직원들이 밤 10시 전에 퇴근할 것이고 나만 여기 있을 거라고 일러주었다. 난 전에 야간 근무 경험이 있어서 혼자 있는 게 두렵지 않았었다. 그는 낄낄 웃더니 등을 돌리고 가버렸다.
나는 의자에 앉아서 일하기 시작했다. 컴퓨터를 키려고 두리번 거리다 규칙을 제대로 준수하라는 안내문을 보았다. 나는 다음과 같은 규칙을 읽었다.

 

저희 병원의 신입사원이 되신 걸 환영합니다. 먼저 규칙을 잘 읽고, 작업해야 할 문서를 살펴보십시오. 


1. 오후 10시 30분이 되면 실내등이 깜박이기 시작할것입니다. 그러나 신경 쓰지 마십시오. 그것은 20분 동안 지속될 것입니다.

20분 후에 컴퓨터를 다시 킨 후 작업을 계속하십시오.


2. 밤 11시에 당신은 지붕 위를 걷는 누군가의 이상한 소리를 듣게 될 것입니다. 소리가 극심하게 시끄러울 수 있습니다. 그시간엔 병원에 당신 혼자 있다는 걸 명심하고 그들을 무시하십시오. 이 소리는 약 한 시간 동안 지속될것입니다. 한시간이 지나면 괜찮을 것입니다.


3. 중요! 12시 정각에 뭘 하고 있든 간에 일단 일시정지 하십시오. 주변 조명, 컴퓨터 또는 다른 전자 기기를 즉시 끄십시오. 그리고 바닥에 납작 엎드리십시오. 승강기가 저절로 움직이는 소리가 들릴 것이고, 누군가가 병실로 걸어가는 소리가 들릴것입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그들을 쳐다보려고 하지 마십시오. 그들은 마음대로 돌아다닐 것이고 심지어 당신의 냄새를 맡으려고 할 것입니다. 당황하지만 않는다면 괜찮을 것입니다. 


그들이 떠나는 소리를 들은 후 작업을 계속하기 전에 문을 잠궈야 합니다.


4. 새벽 1시가 되면 실내가 더워질 것입니다. 선풍기의 움직임이 멈춰도 억지로 고치지 마십시오. 너무 덥다면 차라리 옷을 벗으십시오. 

하지만 직원실에서 떠나지 마세요. 만약 당신이 직원실 밖으로 나간다면, 그들은 당신이 나오기만을 기다렸기 때문에 당신은 죽은 것이나 다름없습니다.


5. 오전 2시에서 2시 30분 사이에만 화장실에 갈 수 있습니다. 화장실로 갈 때는 조심해야 합니다. 돌아오는 길에 누군가 뒤에서 움직이는 소리를 듣게 될 것입니다. 만약 남자가 말을 건다면, 그의 질문에 대답하려 뒤돌아보지 않는다면, 당신은 안전하며 곧장 직원실로 들어가면 됩니다. 하지만 만약 여성이 말을 건다면 즉시 빨리 달려 도망가십시오. 여러분의 달리기가 충분히 빠르기를 바라겠습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절대 뒤돌아보지 마십시오.


6. 새벽 3시 이후 언제라도 카운터에 간호사가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녀를 무시하고 그녀가 뭐라고 말하든 그냥 무시하며 당신의 일에 집중하십시오. 그녀가 떠나고 난 뒤면 안전할 것입니다. 하지만 만약 그녀가 계속 거기에 서 있다면, 당신의 시야각 중 절대 왼쪽을 바라보면 안됩니다. 손을 이용해서 그녀가 보이지 않게끔 눈을 가릴 수도 있습니다만, 절대 왼쪽을 바라보지 마십시오.


7. 새벽 4시가 되면 그녀는 사라질 것입니다. 이제 안전하게 작업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절대로 해서는 안 되는 두 가지 일이 있습니다. 

이 일을 한다면 당신은 죽은 목숨이나 다름없습니다.

 

1. 오전 2시에서 2시 30분 사이를 제외한 시각에 직원실이나 병원 밖으로 나간다. 

2. 낮잠을 자거나 깜빡 존다. 

 


난 이 지시사항들을 읽고 당황했다.

 

장난하는건가? 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이 당혹스러움은 실내등이 깜박거리기 전이었다.

 

 

 

 

 

 

 

출처